채무통합대환대출

연체를 하는 경우 금융권에서 기록이 공유되고 추후 신용카드 발급, 신용카드 한도산정, 대출 이용 시 등 각종 신용거래시 큰 불이익이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실행하기 전에는 지금 당장을 보기보다는 앞으로 1년후, 10년후 까지 생각해보고 충분히 대출 상환이 가능할지 판단하고 신중히 신청하셔야 합니다.

채무통합대환대출

대출이용시 누구나 한도는 많이 나오고 금리는 적게 나오는 1금융권의 상품을 원하실텐데요, 상황이 허락하지 못하는 분들의 경우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정부에서는 연 20% 이상 고금리 채무를 연체없이 정상상환하고 있는 저신용 서민층을 대상으로 대환대출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매달 납입해야 하는 많고 많은 이자 때문에 정상적인 경제활동이 어려운 분들이 반길만한 대출상품입니다.

전국 1금융권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데요. 은행에서는 위탁보증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한도는 최대 700만원, 금리는 15.9% 고정금리입니다. 특례보증을 받는경우 한도를 추가로 700만원까지 더 가능한데요. 단, 특례보증의 경우에는 은행에서 신청하는 것이 아닌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 신청 후 실행하는 절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채무통합대환대출 상품의 경우 성실상환시 금리감면 혜택도 있기 때문에 잘만 이용하면 신용도 회복과 동시에 어느정도 숨통이 트이게 됩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라면 개인신용평점 하위 20%에 해당되는 분들 중 직장, 소득의 최저조건을 만족하면 대출이용이 가능합니다.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연금수급자의 경우 1회 이상 연금수령 사실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출처 :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https://www.spzzang.com/)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